이 간단한 관절염 팁으로 기분이 좋아지십시오.

이 간단한 관절염 팁으로 기분이 좋아지십시오.

이 간단한 관절염 팁으로 기분이 좋아지십시오.

매일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관절염의 고통에 몸부림치고, 아무런 안도감조차 보이지 않는다.

이런 상태가 되면 신체를 사용하는 것이 정상적으로 어렵고 고통스러울 수 있다.

이 기사의 조언은 관절염으로 살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여기에 있다.

서 있는 자세와 앉는 자세에 정신을 집중하라.

너의 고통은 크게 최소화할 수 있을 것이다.

똑바로 서고 앉을 때는 절대 주저앉지 않도록 하십시오.

발을 디딜 때는 몸무게를 양쪽 다리로 균등하게 균형을 잡는다.

자세를 바르게 하면 관절과 등이 좋아지고 관절염 증상이 줄어들 수 있다.

관절염 관절 통증은 수영, 걷기, 자전거 타기 등 저충격 운동을 하는 것만으로도 완화될 수 있다.

운동이 고민이라면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일부 연구는 알코올 섭취가 다른 의학적 문제와 달리 관절염 문제를 증가시키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준다.

많은 연구들은 적당한 소비는 증상을 완화시킬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류마티스성 관절염으로 고생하는 경우에는 매일 일기를 유지해야 한다.

매일의 사건을 기록하는 것은 관절염의 불꽃을 일으키기 쉬운 일의 종류를 추적하는 좋은 방법이다.

일기는 또한 어떤 치료법이 효과가 있는지 배우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당신의 의사에게 당신의 발견에 대해 알려서 좀 더 적응된 치료법을 찾도록 하라.

통증 일기는 또한 여러분이 앓고 있는 관절염의 정확한 종류를 알아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너나 사랑하는 사람이 진단을 받으면 관절염에 대해 배울 수 있는 모든 것을 배워라.

관절염에 걸린 사람들을 위한 많은 자원들이 있다.

당신은 영양과 당신의 고통 관리에 대한 많은 조언들을 찾을 수 있다.

그 정보를 찾는 한 고통을 억제할 수 있는 많은 치료법과 기술을 발견할 가능성이 높다.

침술은 종종 만성 관절염에 매우 도움이 된다.

침술은 관절염과 관련된 통증을 완화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것이 입증되었다.

이 기술을 사용하는 것은 장기간의 약속이다.

한 번의 치료로는 지속적인 안도감을 주지 못하기 때문이다.

스트레칭 운동을 시작한다.

만약 당신이 스트레칭을 게을리 한다면 관절염은 당신의 유연성을 빠르게 빼앗아 갈 것이다.

여러분은 모든 근육을 스트레칭하는 일상을 유지함으로써 이것을 지연시키거나 예방할 수 있다.

머리 위로 쭉 올라가면서 발부터 시작해라.

좋은 물리치료사를 찾아라.

좋은 물리치료사가 관절염 통증을 완화하는 맞춤형 운동을 제공할 수 있다.

좋은 결과를 얻기 위해 당신의 치료적 행동 계획을 매우 구체적으로 따르고, 당신의 삶을 되찾아라.

홈 사우나에 투자하는 것은 관절염 통증을 완화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습기와 열의 작용으로 관절의 염증이 줄어들 것이다.

가장 큰 이점은 정기적으로 사우나를 방문하십시오.

관절염이 무릎에 있다면 보호대를 착용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통증과 붓기를 효과적으로 완화하기 위해 무릎 교정기를 사용해 왔으며, 수술은 항상 최후의 수단이 되어야 한다.

잠자는 동안에도 한 벌 입을 수 있다.

빨리 관절염을 치료할 수 있도록 의사에게 즉시 말해라.

만약 당신이 치료를 빨리 받는다면 관절염이 관절에 끼치는 해를 최소화할 수 있다.

당신의 문제가 무엇인지 의사로부터 알게 되는 즉시 당신이 필요로 하는 치료를 받기 시작하라.

단백질을 섭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관절염은 몸에 필요한 양을 늘리기 때문에 단백질이 많이 들어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특히 중요하다.

채식주의자들은 특히 충분한 단백질을 얻기 위해 많은 좋은 원천을 찾을 필요가 있다.

정기적으로 영양 결핍에 대한 검사를 받아라.

당신의 관절염은 B-12나 철분 같은 영양소가 부족하면 더 많은 통증을 유발하거나 폭발할 가능성이 있다.

이것을 정기적으로 검사하는 것은 고통의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왜냐하면 당신은 건강한 수준을 유지할 수 있을 것이기 때문이다.

스트레스를 받고 압도되는 것을 막아주는 공간에서 지내도록 하라.

관절염을 통한 육체적 고통은 붓기와 염증 등 높은 스트레스 수준에 의해 유발될 수 있다.

스트레스 해소에 효과적인 기술을 사용하여 어떤 일이 일어나든 몸과 마음에서 건강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하라.

관절염 통증을 줄이고 운동 범위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위에 제공된 조언을 사용하십시오.

관절염은 치료할 수 없지만, 그 고통스러운 효과로 인해 병이 쇠약해지는 것을 막을 수 있는 많은 방법들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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