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팁으로 금연하기

이러한 팁으로 금연하기

이러한 팁으로 금연하기

담배를 끊으려면 개인적 욕구가 있어야 한다.

담배를 끊는 것에는 재정에서부터 건강까지 다양한 이점이 있답니다! 그 혜택들 중 일부는 틀림없이 그만두는 노력의 가치가 있다.

여러분 자신의 건강, 여러분을 필요로 하는 가족, 여러분이 저축할 수 있는 돈, 여러분이 얼마나 더 나아 보이고 느낄 수 있는지를 생각해 보라.

아래의 제안은 당신이 담배 중독을 해소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최면술은 담배를 끊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최면술사를 방문한 후에 담배를 끊는 것이 더 쉽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당신이 깊은 무아지경에 빠진 후에, 최면술사는 당신의 기억 속에 내재되어 있는 긍정적인 확언을 당신에게 제공할 것이다.

잠에서 깨어났을 때 담배가 어느 정도 호소력을 잃었다는 사실을 발견할 수도 있는데, 이는 담배를 끊는 과정에서 긍정적인 조치다.

한 번에 한 번씩 여행을 떠나십시오.

담배를 끊는 것은 하나의 과정이다.

다음 달이나 내년에 상관하지 마라.

이 새로운 습관이 생활습관의 일부가 될 수 있도록 매일매일 노력하고, 담배를 피우지 않고 하루하루를 헤쳐나가는데 집중하라.

만약 당신이 담배를 끊으려고 한다면, 당신의 친구들과 가족들에게 알리시오.

당신의 계획을 가까운 사람들에게 맡김으로써 당신은 그들에게 당신의 성공을 도울 수 있는 힘을 준다.

그들은 당신이 목표에 집중하도록 하기 위해 당신이 필요로 하는 추가적인 자극을 줄지도 모른다.

담배 피우고 싶은 충동이 압도적으로 강할 때는 지연 전술을 쓰세요.

그 동안 정신을 집중하지 못하고 10분만 기다리면 대개 갈망이 지나갔음을 알게 될 것이다.

갈망이 가시지 않았다면, 첫 번째 단계를 다시 반복하십시오.

당신이 즐기는 작은 보상을 선택하면서, 당신이 그만두는 길을 따라 각각의 이정표를 기념하라.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일주일 내내 담배를 피우지 않는다면, 영화를 보러 가라.

한 달에 한 번, 특별한 식사를 하러 나가라.

그 후, 담배에 대해 더 이상 생각하지 않는 지경에 이를 때까지 천천히 보상을 만들어라.

흡연 습관을 끊는 것이 진심이라면 잘해야 한다.

더 이상 담배를 피우지 않는 많은 사람들은 처음 시도했을 때 성공하지 못했을 가능성이 높다.

하루만 목표를 정하고, 그 다음날에 도착하면 일을 해라.

다시 켜지면 다른 종료 날짜를 선택하십시오.

그냥 계속 그만두고 매번 더 오래 가, 그 길을 따라와.

결국, 당신은 영원히 그만두고 다시는 담배에 불을 붙이지 않을 것이다.

담배 없는 생활을 시작하기 위해 당신이 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은 담배를 그냥 끊는 것이다.

멈추는 것은 당신이 취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조치를 취하는 것이다.

그냥 해, 칠면조 피우는 걸 포기하고 다시는 시작하지 마.

이런 식으로 하는 것은 꽤 어려워 보일지도 모른다.

장기적으로는 건강과 신체적인 이점이 초기 불편함을 능가한다.

그만둘 계획을 세울 때, 여러분이 도달하게 될 중요한 이정표에 대한 보상을 고려하는 것을 잊지 말아라.

여러분이 정말로 즐기고 싶은 보상의 목록을 만드는 시간을 가져라.

일주일이 지나면 이 보상들 중 하나를 받게 될 것이고, 한 달이 지나면 다시 한 번 그 보상을 받게 될 것이라고 스스로에게 약속하라.

이 보상 목록을 자주 눈에 띄는 곳에 게시하십시오.

몸이 허약할 때는 그것을 사용하여 제 궤도에 오르도록 하라.

금연에 성공하려면 어려운 시기를 버텨야 한다.

포기하지 않도록 동기부여를 계속 생각해봐.

네가 읽은 충고를 따라서, 영원히 담배를 끊을 수 있도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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