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의 평판을 아주 깨끗하게 유지하기 위한 방법

여러분의 평판을 아주 깨끗하게 유지하기 위한 방법

여러분의 평판을 아주 깨끗하게 유지하기 위한 방법

비즈니스 평판 관리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시겠습니까? 아마 그럴 거야, 평판이 좋으면 고객을 얻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니까.

아래 팁을 사용하여 온라인 리소스를 사용하여 시작 및 평판 관리를 시작하십시오.

팔로우 스루(follow through)는 고객에게 매우 중요하다.

특히 더 큰 사업을 한다면 더욱 그렇다.

그들은 당신에게 뭔가 의미 있는 것처럼 느끼고 싶어한다.

후속 조치를 취할 수 있는 자동 시스템을 사용해 보십시오.

또한 가장 최근에 구입한 제품에 대한 피드백을 요청해 보십시오.

좋은 공격은 당신의 브랜드의 온라인 이미지를 고려할 때 항상 최고의 방어 수단이다.

긍정적인 피드백과 반응을 많이 받고 있다면 부정적인 피드백은 다시 돌아올 것이다.

긍정적인 영향이 부정적인 영향을 압도하도록 지속적으로 이미지를 업데이트하십시오.

온라인에서 친근하고 사교적이 되십시오.

단순히 업데이트를 게시하는 것만으로는 별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고객과의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을 보여주어야 한다.

가능한 한 빨리 질문에 답하시오.

특정 질문에 대한 답변이 없으면 추적자에게 조사 중임을 알리십시오.

불만족스러운 고객들을 행복하게 하여 명성을 유지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그들의 인식을 바꿀 수 있다면, 그들은 평생의 고객일 수도 있다.

인터넷으로 하면 더 좋아.

이것은 다른 잠재 고객들에게 당신이 문제를 어떻게 다루는지 볼 수 있게 해줄 것이고, 그들은 당신을 다루는 데 있어 더 많은 자신감을 얻을 것이다.

소셜 네트워크는 당신이 알고 싶어하는 것이다.

많은 소비자들은 그들의 질문이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서 대답되기를 기대한다.

빠르고 전문적으로 회신하십시오.

반응이 좋을수록 경쟁사에 비해 잘 나타날 것이다.

직원이 있으면 잘 대하라.

때로는 이것이 꼭 필요한 것으로 보이지 않을 때도 있지만, 직원들을 존중하지 않으면 심각한 결과를 초래할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나쁜 고용주라는 평판을 얻게 된다면,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회사와 거래를 하고 싶어하지 않을 것이다.

소셜 네트워크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이 사이트들을 기업들에 대한 그들의 의견을 토론하기 위해 사용한다.

이런 것들을 계속 주시함으로써 여러분은 부정적인 의견을 포착한 다음 재빨리 피해 관리를 할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사업 평판에 더 이상의 손상을 방지하기 위한 한 가지 방법이다.

만약 당신의 사업이 고객층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오류를 범했다면, 그것을 은폐하려고 하지 마라.

당신의 고객은 일반적으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 것이다.

오히려 회사가 잘못한 부분을 인정하고 배상하라.

만약 당신이 그것을 바로 잡겠다고 한다면, 대부분의 고객들은 그것을 용서하고 존중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회사가 어느 곳에서 논의되고 있는지 알아야 하며, 이러한 장소들은 감시되어야 한다.

귀사가 대표하는 산업에 대한 의견을 게시하기 위해 사람들이 사용하는 사이트에 익숙해지십시오.

모든 불만과 비판에 정중하게 대응하고 긍정적인 의견과 함께 링크를 게시하십시오.

온라인에서 공유되는 내용에 주의하십시오.

앞으로 어떻게 쓰일지는 결코 예측할 수 없으니, 반드시 주의하도록 하라.

자신이 가지고 있는 소셜미디어 계정에 접속하는 사람이 몇 명일지라도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중요하다.

가짜 긍정적인 평가를 제공하는 수많은 사이트들이 있으며, 여러분의 모든 경쟁자들이 온라인 평판을 얻기 위해 이 사이트들을 이용하고 있는 것처럼 보일 수도 있다.

똑같이 하고 싶은 충동에 저항하라.

그것은 나쁜 관행이고 심지어 당신의 주에서는 불법일 수도 있다.

비즈니스 평판을 높이려면 이 조언을 사용하십시오.

비즈니스의 성장에 있어서는 평판관리가 매우 중요하므로 반드시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신뢰를 쌓고 계속 전진하는 것이 중요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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