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기사에서 평판 관리에 대한 다음과 같은 놀라운 팁을 확인하십시오.

아래 기사에서 평판 관리에 대한 다음과 같은 놀라운 팁을 확인하십시오.

아래 기사에서 평판 관리에 대한 다음과 같은 놀라운 팁을 확인하십시오.

평판을 관리하는 것은 당신에게 성패를 좌우할 사업 기술이다.

그러나 많은 사업가들과 여성들은 단순히 그 개념을 이해하지 못한다.

다행히도, 그들은 여기서 제공되는 정보로부터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다.

좋은 범죄는 부정적인 내용을 다루는 데 도움이 된다.

많은 긍정적인 발언으로 온라인에서 부정적인 의견을 반박하라.

여러분의 브랜드에 대해 긍정적인 내용을 게시하고 있기 때문에 새로운 내용을 유지하게 되고, 부정적인 피드백이 검색 엔진 목록에서 사라지게 될 것이다.

인터넷을 통해 긍정적이고 친숙해져라.

팔로워와 적극적으로 소통하지 않는 한 트윗과 상태 업데이트를 게시하는 것은 효과가 없을 것이다.

게시된 질문에 답하십시오.

특정 질문에 대한 답변이 없으면 추적자에게 조사 중임을 알리십시오.

불만족스러운 고객이 만족하는지 확인하여 좋은 평판을 얻으십시오.

고객에 대한 당신의 우려는 당신의 사업에 큰 영향을 미친다.

만약 그 정보가 온라인에서 이용 가능하다면, 그것은 당신이 상황을 바로잡을 용의가 있다는 것을 아는 사람들의 청중을 증가시킨다.

그것은 당신이 훌륭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것을 모두에게 보여줄 것이다.

온라인 평판 향상을 위해 비즈니스에 필수적인 검색 문구를 사용하여 웹 페이지를 모두 최적화하십시오.

이것은 일반적으로 당신의 회사명이 될 것이다.

권위 있는 사이트들은 검색 엔진, 특히 구글의 선호도가 높다.

그들이 당신을 권위자로 여기면 검색 결과에서 기꺼이 당신의 사이트를 올려줄 겁니다.

온라인 상태를 모니터링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비즈니스가 온라인에서 얻는 모든 다양한 종류의 피드백을 항상 알고 있어야 한다.

그래서 당신은 불행할 수 있는 고객으로부터 야기될 수 있는 부정적인 피드백에 빠르게 반응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이 정보가 꼭대기에 도달하지 않도록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2개월 단위로 이것을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라.

비공개 판매가 이루어지는지 확인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불평을 보상하기 위해 상당한 할인을 제공할 때 중요하다.

한 가지 팁은 특정 불만 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취하고 있는 조치를 절대 게시하지 않는 것이다.

왜냐하면 당신은 같은 제스처를 추구하는 다른 불평을 받게 되기 때문이다.

고객이 가는 곳으로 가십시오.

특정 장소를 자주 찾는 고객이 있는 것을 알고 있다면, 그 곳에 가입하십시오.

고객이 좋아하는 것을 알면 더 많은 이해도를 높일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사회적 환경에서 더 편안함을 느끼고 당신에게 더 개방적이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회사를 온라인에서 검색하고 당신이 사실이 아닌 정보를 본다면, 당신은 사이트 소유자에게 청원할 수 있고 그것을 받아내라고 요구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사이트 소유자에게 그들이 제시하는 것이 사실적으로 사실이 아니며 그들이 책임을 진다는 것을 보여준다면, 대부분의 웹사이트 소유자들은 당신의 요구에 응할 것이다.

고객들은 모든 사업에서 필수적인 부분이다.

이 모든 것들로 인해 때때로 부정적인 논평들이 나오고, 여러분은 피부가 두껍고 모든 불평들을 다루어야 한다.

게다가, 어떤 불만 사항도 신속하고 적절하게 처리하도록 하라.

만약 당신의 사업이 고객층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오류를 범했다면, 그것을 은폐하려고 하지 마라.

이것은 당신의 고객들에게 매우 신비롭게 보일 것이다.

네가 실수를 했다는 사실을 인정하고 진심 어린 사과를 해.

만약 당신이 그것을 바로 잡겠다고 한다면, 대부분의 고객들은 그것을 용서하고 존중할 것이다.

구매 후 고객들과 여러 번 체크인을 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문제가 바로 발견되지 않거나 고객이 새 제품을 한동안 사용하지 않는 경우도 있다.

체크인은 고객이 가지고 있을 수 있는 모든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다.

온라인에서 공유되는 내용에 주의하십시오.

앞으로 어떻게 쓰일지 모르니 조심해.

소셜 미디어에 많이 참여하지 않더라도 자신과 관련된 모든 콘텐츠를 정확히 아는 것이 득이 된다.

가짜 긍정평이 난 사이트도 많다.

당신의 경쟁자들이 온라인에서 그들의 명성을 높이기 위해 이것들을 사용하는 것처럼 보일 수도 있다.

군중을 초월하여 거짓 평론을 주문하고 싶은 충동에 저항하라.

많은 주들이 이런 종류의 활동을 금지하는 법을 가지고 있다.

평판관리 기술에 대한 진정한 숙달 없이는, 사업에서의 성공은 분명 이해하기 힘든 것으로 판명될 수 있다.

평판 지식이 부족하면 사업에 중대한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곤경에 빠지지 않도록 이 글을 참고하는 것이 현명할 것이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