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 무호흡증을 없애는 방법에 대한 조언

수면 무호흡증을 없애는 방법에 대한 조언

수면 무호흡증을 없애는 방법에 대한 조언

수면무호흡증은 모든 연령대의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위험한 의학적 질환이다.

안타깝게도, 많은 사람들은 이 끔찍한 상황을 어떻게 도와야 할지 알지 못하는데, 이것은 그들이 단지 그것을 통해 고통 받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 글의 나머지 부분에서는 자신의 상태를 관리하고 밤에 푹 쉬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아이디어와 팁을 찾을 것이다.

수면 무호흡증을 완화하기 위해 나쁜 습관을 버리십시오.

술을 마시고 담배를 피우면 지금 끊어야 한다.

음주는 호흡기에 영향을 미친다.

흡연은 폐에 발암물질을 삽입하고, 결국 발암물질을 손상시킨다.

이런 습관들을 그냥 두면 증상을 줄이고 잠을 더 쉽게 잘 수 있다.

과체중은 수면 무호흡의 주요 원인이다.

과체중이고 수면무호흡증을 앓고 있는 사람은 건강을 위해 살을 빼야 한다.

운동을 늘리고 총칼로리 섭취량을 줄이는 것이 이것을 달성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탄수화물 제한은 최근 연구에서도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수면 무호흡증을 치료하는 데 가장 적합한 CPAP 장비가 무엇인지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기계의 소음 수준과 크기와 같은 요소들을 고려해야 한다.

어떤 기계들은 빵 상자보다 작고 조용하게 속삭일 수 있다.

의사는 어떤 제조업체가 최고의 기계를 제공하는지 알 것이다.

수면 무호흡증은 어린이들에게 나타날 수 있다.

아이가 수업시간에 산만해 보이고 집중이 안 되고 입으로 숨을 쉬고 있다면 수면무호흡증이 있을 수 있다.

이러한 증상은 ADHD와 많이 유사하므로 반드시 정확한 진단을 받아야 한다.

수면무호흡증 진단을 받으려면 철저한 신체검사와 철저한 병력증명이 필요하다.

또한 수면 연구가 수행될 수 있다.

그 후에, 결과에 따라, 당신의 의사는 수면 전문의에게 당신을 추천할 수 있다.

수면전문의는 수면장애를 가진 사람들을 치료하는 의사다.

만약 수면 무호흡증을 앓고 있다면, 규칙적인 수면 스케줄을 유지하라.

수면 무호흡증은 매일 밤 수면을 방해할 수 있다.

그러므로, 여러분이 건강한 수면 패턴을 재구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어떤 것이라도 여러분이 더 건강한 생활 방식을 살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꼭 필요한 것이다.

너는 매일 같은 시간에 자야 한다.

수면 무호흡증 치료 방법에서 회복되지 않는 경우 의사에게 더 심각한 옵션을 문의하십시오.

표준치료를 받지 못하면 편도선절제술이나 기도확대술 등 수술을 고려해야 할 수도 있다.

푹신한 베개 대신에 매일 밤 잘 수 있는 아첨 베개 하나만 골라라.

베개를 너무 많이 사용하면 몸의 위치가 어색해지고 호흡에 해로울 수 있다.

그것은 필요 이상으로 호흡을 힘들게 할 것이다.

밤에 좀 더 편안하게 자려면 베개 한 개만 있으면 되는 이유다.

좋은 비강 스프레이는 여러분이 호흡에 어려움을 겪고 있을 때 도움이 될 수 있다.

이렇게 하면 통로가 마르고 일시적으로 통로가 정리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코 스프레이를 장시간 사용하지 마십시오.

코에 손상을 입히고 자극을 일으킬 수 있음.

약국에 가서 자신에게 맞는 비강청정기를 찾아라.

관악기를 배우다.

음악을 즐기는 것 외에도, 여러분은 숨을 제대로 쉬어야 하는 근육을 강화시킬 것이다.

목 근육 강화에 꾸준히 노력하면 수면무호흡증이 있는 수면시간이 더 좋아진다.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수면무호흡증은 흔한 문제가 될 수 있다.

수면무호흡증이 있다고 생각되면 스스로 교육해야 한다.

그러나, 이 글에서 읽은 것과 같은 적절한 팁으로, 당신은 조절할 수 있는 조건을 발견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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