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면증을 과거의 일로 만드는 좋은 팁

불면증을 과거의 일로 만드는 좋은 팁

불면증을 과거의 일로 만드는 좋은 팁

잠이 항상 쉽게 오는 것은 아니며, 때로는 그것을 위해 일해야 한다.

수면 리듬을 제대로 맞추려면 약간의 연구가 필요할지도 모른다.

아래 팁을 사용하면, 여러분은 더 잘 수 있도록 인생을 바꿀 수 있다.

주변에 마사지를 해줄 수 있는 사람이 있으면 불면증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이것은 자신을 더 졸리게 하고 몸의 긴장을 풀어주는 환상적인 방법이다.

마사지를 즐기면서 마음이 표류할 수 있도록 하라.

저항하지 말고 따뜻한 목욕에 들어가듯이 푹 자도록 해라.

더 잘 자려면 운동을 많이 해라.

신진대사는 운동이 일상의 일부일 때 더 잘 작동하며, 이것은 잠을 더 잘 자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호르몬의 균형을 맞추고 수면을 향상시키기 위해 운동을 늘린다.

불면증 환자에게는 수면 습관을 들이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여러분의 몸은 매일 밤 거의 같은 시간에 졸음을 유발할 내부 시계를 가지고 있다.

만약 여러분의 몸이 잠을 잘 준비가 되었다는 신호를 보낼 때 여러분의 몸이 여러분에게 말하는 것을 주의한다면, 여러분은 불면증을 치료할 가능성이 있다.

잠자리에 들기 최소 30분 전에 컴퓨터와 TV와 같은 모든 전자 기기를 끄십시오.

이 장치들은 너무 자극적이다.

그것들을 닫으면 너는 쉴 수 있어.

늦은 밤 활동에서 TV 시청과 컴퓨터가 재생되지 않도록 규칙을 설정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불면증이 있다면, 당신은 한 시간 일찍 일어나도록 알람을 맞춰볼 수 있다.

다음날은 크게 뿌옇게 느껴질지 모르지만, 그날 밤은 아마 졸릴 것이다.

잠자리에 들 때가 되면 바로 기절할 것이다.

불면증이 있으면 딱딱한 매트리스를 사는 것을 생각해 보라.

당신은 부드러운 매트리스로부터 충분한 지지를 받지 못할 수도 있다.

그것은 이미 존재하는 문제를 악화시킬 수 있다.

딱딱한 매트리스에 대한 투자는 이러한 많은 문제들을 해결할 수 있다.

불면증을 없애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면 수면제가 필요할 수도 있다.

수면제 가능성에 대해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관절염을 다루는 많은 사람들은 그들 역시 불면증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관절염 통증은 밤에 잠을 못 잘 정도로 심각하다.

만약 이것이 당신의 문제를 설명한다면, 뜨거운 물로 목욕을 하고 이완 운동을 하고, 필요하다면 통증을 완화시키기 위해 아세타미노펜이나 이부프로펜을 복용하는 것을 고려하라.

마그네슘은 밤에 잠을 잘 수 있도록 도와주는 미네랄이다.

뇌의 신경전달물질은 수면을 자극하는 마그네슘에 의해 영향을 받는다.

마그네슘 함량이 높은 식품으로는 검은콩, 넙치, 시금치 등 잎이 많은 채소, 호박씨 등이 있다.

식단에서 충분한 마그네슘의 부작용은 근육 경련으로부터 해방된다는 것이다.

태블릿과 노트북은 다른 방에 두십시오.

무의미한 인터넷 서핑과 게임 플레이에 휘말리기 쉬운데, 이는 뇌를 자극하고 잠을 자기 어렵게 만든다.

만약 불면증이 당신에게 계속 일어난다면, 최소한 한 시간 전에 완전히 끄는 것이 가장 좋다.

몸의 긴장을 풀어라.

대부분의 사람들은 불면증에 걸리면 시계를 보는 경향이 있다.

다음날 해야 할 모든 일을 생각하면 걱정될 수 있다.

시계를 쳐다보며 시간을 생각하느니, 시계를 반대로 돌리거나 볼 수 없는 방의 다른 곳에 놓아라.

불면증을 극복하는 것은 어렵지만, 그렇게 하는 것은 가치가 있다.

더 빨리 마음을 쏟을수록 그 달콤한 꿈을 더 빨리 즐길 수 있다.

불면증에서 회복하고 인생을 즐기려면 여기에 제시된 조언을 따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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