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절염 증상 완화를 돕는 손쉬운 팁

관절염 증상 완화를 돕는 손쉬운 팁

관절염 증상 완화를 돕는 손쉬운 팁

관절염은 매일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감당해야 하는 고통스러운 질환이다.

다른 것과 마찬가지로 관절염을 성공적으로 치료할 때 사용할 수 있는 올바른 방법에 대해 잘 알고 있어야 한다.

여기 관절염을 덜 아프게 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몇 가지 조언이 있다.

만약 당신이 관절염에 걸리면, 당신의 몸이 회복하는데 필요한 수면을 빼앗기지 않도록 조심해라.

충분한 수면이 없으면, 당신의 몸은 관절염과 그 고통과 싸울 수 없을 것이다.

적어도 하루에 8시간, 특히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날에는 10시간을 자도록 하라.

충분한 수면을 취하면 당신의 몸은 매우 호의적으로 반응할 것이다.

관절염이 있고 운동이 어렵다면 수중 활동과 운동 프로그램을 시도해 보라.

그것들은 근육의 스트레칭을 도와주고 물의 온도가 상당히 높을 때 또한 꽤 진정시킨다.

수영 수업에 참여하는 것은 어떻게 해야 하는지 잘 모르면 좋은 생각이다.

관절염 통증은 잠을 힘들게 할 수 있다.

따뜻한 물로 목욕을 하고 목욕용 소금을 진정시켜라.

이것은 관절과 근육을 이완시키고, 하루의 다른 압력을 완화시켜 줄 것이다.

그것은 통증을 완전히 해소하지는 못하겠지만, 잠을 더 잘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일찍 관절염을 다루는 것은 매우 도움이 될 수 있다.

타이핑을 많이 하는 경우 올바른 기술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타이핑할 때는 손을 키보드에 평행하게 놓고, 마우스 아래에 올려놓은 패드를 놓으십시오.

이렇게 하면 손의 긴장량을 줄일 수 있고, 향후 관절염과 관절에 문제가 생기는 것을 막는 훌륭한 예방책이다.

만성 관절염으로 운전하시는 분들은 장애인 주차권을 받으실 수 있다.

주차장을 가로지르는 긴 나무의 고통을 없애기 위해 앞쪽에 지정된 공간을 확보하십시오.

담배를 피우면 유연성이 떨어지고 관절염 증상이 악화될 수 있다.

담배를 끊는 것은 힘들지 모르지만 끊지 않으면 경험하게 될 특히 심한 관절염 통증을 안고 사는 것만큼 힘들지는 않다.

만약 당신이 시도했던 관절염 치료법이 모두 실패했다면, 당신은 관절 수술에 대해 의사와 상의해야 한다.

이것은 관절염의 손상 중 일부를 치료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잃어버린 유연성과 이동성을 회복할 수 있다.

많은 환자들이 이러한 절차의 혜택을 받았다.

많은 사람들은 식단에 어유를 첨가할 때 관절염 증상을 완화시키는 데 이점이 있다고 보고한다.

어유 속에 들어 있는 오메가-3 지방산이 관절염 환자의 관절에서 발견되는 통증과 염증을 완화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는 의학 연구 결과가 나왔다.

많은 슈퍼마켓과 모든 비타민/보조식품 가게는 어유를 운반할 것이다.

만약 당신의 상태가 관음증 관절염이라면 당신이 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을 하려고 하지 마라.

비록 여러분이 여전히 여러분이 좋아하는 활동을 즐길 수 있지만, 여러분의 몸은 더 많은 휴식을 필요로 할 것이다.

자신의 감정을 무시하면 증상을 악화시킬 뿐이다.

당신에게 가장 중요한 것에 당신의 에너지를 쏟도록 하라.

네가 모든 사람과 모든 것을 돌볼 필요는 없다.

언급했듯이, 관절염은 함께 사는 것이 극도로 고통스러울 수 있고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고 있다.

올바른 지식을 갖추는 것은 관절염을 더 효과적으로 관리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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